아르헨티나 출신 스트라이커 곤잘로 이과인 AC밀란 도착 한 반면 이탈리아 수비수 인 레오나르도 보 누치 (Leonardo Bonucci)는
세리에 A 기록 챔피언 유벤투스 (Serie A record champions) 유벤투스와의 경기를 마쳤다.
유벤투스는 공식 웹 사이트 발표
곤잘로 이과인 AC밀란 도착 두 시즌 동안 유벤투스 대표로 보누치가 단 한 시즌 만 밀라노를 대표하여 전 클럽으로 돌아 왔을 때 대표했다.
“밀라노에 누가 의료진 준비가되어 있는지보세요 … @G_ 이과인“AC 밀란이 발표했습니다.
레오나르도 보 누치 (Leonardo Bonucci)는 밀라노에서 유벤투스로의 제안을 앞두고 의료를 마쳤으며, 31 세의 수비수는 오늘 아침 토리노 카셀 공항에 착륙했다.
유벤투스 트위터 기사
유벤투스는 또한 자신의 공식 트위터 계정에 비디오를 올렸습니다.이 계정은 Bonucci가 사인을하고 사진을 찍은 후 팬과 사진을 찍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유벤투스의 73 경기에서 40 골을 기록한 이구아인은 세리에 A 보유자가 이탈리아 리그 타이틀과 코파 이탈리아를 각각 두 차례 결승하는 것을 도왔다.
한편 Bonucci는 유벤투스로 돌아 가기 전에 밀라노에서 35 번이나 뛰었으며 2010 년부터 2017 년까지 200 회 이상 출전하게된다. Andrea Barzagli와 Giorgio Chiellini와 다시 결집하여 다시 한번 막판 골키퍼로 다시 나선다.
토리노 클럽에유벤투스는 2018 년 여름 이적 시장에서 중요한 움직임을 보였으 나 베테랑 이탈리아 골키퍼 잔 루이지 부폰 (Gianluigi Buffon)이 클럽을 떠나고 Ballon d’ Or (Ballon d’ Or)를 여러 번 영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