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S 는 마이애미에 본사를 둔 리그에서 최신 팀을 발표했다. 데이빗 베컴 의 Inter Miami CF 클럽 인테르 나시 오날 드 푸ol 마이애미라고 불리는이 클럽은 데이비드 베컴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베컴 (David Beckham)은 그의 경력의 황혼에서 LA 갤럭시로 유명합니다. 클럽의 이름은 도시의 세계 인구를 대표 할 수 있도록 선정되었습니다.
관리인 인 호르헤 마스 (Jorge Mas)는 “우리 도시와 팬들은 마이애미를 불러 모으는 전세계 인구의 꿈에서 힘을 얻습니다.
우리의 이름이 우리를 우리로 만드는 포괄성에 찬사를 보냅니다. ”
한편 축구 운영의 주인이자 사장 인 베컴 (Beckham)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이것은 나 자신과 팀 전체에게 자랑스러워하는 날입니다. 데이빗 베컴 의 Inter Miami CF
우리 팬들에게 새로운 이름과 가문을 선포하는 것은 영광입니다. 클럽 설립에 또 다른 중요한 단계를 밟고 있습니다. ”
다른 뉴스에서 Nike는 NikeConnected 기술을 처음으로 축구에 적용한 Chelsea의 세 번째 키트를 공개했습니다.
MLS
2020 년에 MLS에 진출 할 프랜차이즈는 다리가 검은 색 바탕에 핑크색과 검은 색 배경에 두 마리의 왜가리가 특징 인 문장을 자랑합니다.
Beckham은 Instagram에 짧은 동영상을 올렸습니다. 그의 동영상은 Miami Fusion이 2001 년에 접한 이후 마이애미 최초의 MLS 대표자가 될 클럽의 이름과 문장을 공개했습니다.
“4 년 전, 우리는 축구 클럽을 꿈꾸었고, 오늘 우리는 새로운 팀인 데이빗 베컴 의 Inter Miami CF 의 공식 이름과 문장을 발표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것은 MIAMI입니다. ”
2013 년 파리 생 제르맹에 입단하기 전에 LA 갤럭시와 5 시즌을 함께 보낸 베컴은 프랜차이즈의 주인이자 축구 운영의 대통령 역할을한다.
“이것은 나 자신과 팀 전체에게 자랑스러워하는 날”이라고 성명서에서 덧붙였다.
“우리 팬들에게 새로운 이름과 문장을 발표하는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우리 클럽을 설립하는 또 다른 중요한 단계를 밟고 있으며, 오늘 Club Internacional de Fútbol Miami의 역사에서 중요한 순간을 기념합니다.
” 데이빗 베컴 의 Inter Miami CF 는 세계에서 가장 흥미 진진한 도시 중 하나 인 다양하고 열정적이며 야심 찬 도시의 놀라운 에너지를 기념하는 이름입니다.
저와 다른 많은 사람들을 따뜻하게 맞아 준 도시입니다.
“우리 클럽은 출신 국가 나 출국 여부와 상관없이 모두를위한 곳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2020 년에 첫 번째 게임으로 계속해서 나아갈 때 우리 여행의 시작일뿐입니다. ”
MLS는 다년간의 확장 과정을 거쳐 2020 년까지 리그 26 개 팀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로스 앤젤레스 기반 LAFC는 리그 첫 시즌에 서부 컨퍼런스에서 2 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FC 신시내티는 이듬해 인테르 마이애미와 함께 내슈빌 프랜차이즈가 소개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