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스포츠 스포츠뉴스 사리감독 내가 좋아하는 선수 데려간다
OFF JUVE GO Sarri가 Chelsea에서 조르징요와 에머슨을 데리고 유벤투스로 가겠다.
JUVENTUS 감독 Maurizio Sarri가 이탈리아 축구클럽의 Jorginho와 Emerson에게 전 클럽 첼시를 기용 할 수 있다고보고했다.
두 클럽이 스탬 포드 브릿지에서 그를 구하기위한 보상 이벤트 를 합의한 후 60 세의 세리에 A 거성과 2 년 계약을 맺었다.
새로운 유벤투스의 감독 인 마우리시오 사리 (Maurizio Sarri)는 자신이 좋아하는 첼시 선수 인 Emerson과 JorginhoCredit에게로 이동했습니다
The 벳게임TV 에 따르면, Sarri는 그의 새로운 클럽이 그의 두명의 ‘좋아하는’첼시 선수들을 데려 오기를 요구하고있다.
이 움직임이 일어나면 Sarri와 Jorginho가 함께했던 세 번째 클럽이 될 것입니다.
Sarri는 Chelsea가 Jorginho를 지난 여름 Napoli에서 SW6으로 데려 오기 위해 £ 52million으로 나설 것을 확신시켰다.
브라질 출신의 이탈리아 대표팀은 ‘사리볼’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지난 시즌 프리미어 리그의 다른 선수들보다 더 많은 터치와 패스를 기록했다.
그러나, 27 세의 한사람도 Sarri와 같이 단 하나의 토너먼트 를 등록하지 않았고, 스탠드에서 분노와 비판의 표적이되어왔다.
Sarri의 미드 필더에 대한 편애로 그는 가난한 사다리 형태에도 불구하고 드물게 떨어졌지만 1 월에는 팬들의 마음에 드는 세스크 파브레가스 (Cesc Fabregas)의 배팅 으로 이어졌다.
사실 Fabregas는 Jorginho에 대한 그의 특혜로 매니저를 때렸다.
스페인은 “나는 첼시에 있었고 계약을 갱신하고 거기에 머물 수 있었지만 새로운 코치가 그의 아들과 같은 선수와 함께왔다”고 말했다.
에머슨 (24 세)은 사리의 시즌 내내 신뢰를 얻었다.
마르코스 알론소 (Marcos Alonso)는 좌익수가 우승하여 선발 투수로서 시즌을 마감하기 전에 대부분의 선거에 우선적 인 선택이었다.
브라질 출신의 이탈리아 출신 인 이머슨 (Emerson)은 이전에 로마에서 세리에 A (Serie A)에서 뛰었습니다.
사리는 스탬 포드 브릿지에서 단 한 시즌 만에 첼시를 떠났습니다.
Sarri는 또한 Napoli에서 Jorginho와 함께 일했고 Chelsea가 미드 필더에게 £ 52m를 쓸 것을 확신했다.
해외스포츠 스포츠뉴스 코배트맨
해외스포츠북 가입정보 유로88 올레벳 원웨이 레벨벳 10x10bet
야구배팅 노하우 를 알아보자
농구배팅 노하우와 팁 에 대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