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 VA DOOM 티에리 앙리 (Thierry Henry)는 모나코가 1 군 감독으로 임무를 중단하면서전격 경질 되었다
아스날의 전설이 프랑스 공국에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탈의실을 잃고 두 번의 리그 우승을 처리 한 이후로 끝났다.
티에리 앙리 (Thierry HENRY)는 모나코가 첫 번째 팀 감독으로 임무를 정지 한 직후 해고 당했다.
아스날 전설 (41 세)은 10 월에 리그 1을 점령 한 이래 12 번의 시도로 단 2 승을 거뒀다.
티에리 앙리 (Thierry Henry)는 3 개월 만에 모나코 감독으로 해임 될 것이다.
티에리 앙리 (Thierry Henry), 모나코 (Monaco)와의 홈 경기에서 승리하지 않고 해고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주 프랑스 컵에서 2 위 FC 메츠 (Metz)를 물리 치고 자신의 운명을 봉쇄했다.
모나코는 리그 19 위 안에 앉았고 레오나르도 자딤은 헨리의 출발을 발표 할 때 인계로 돌아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나코의 성명서는 “AS 모나코는 첫 팀 티에리 앙리 (Thierry Henry)의 코치로서의 임무를 중단하고 최종 결정을 기다리는 것을 발표했다.
“프랭크 패시 (Franck Passi)는 이번 주 금요일에 프로페셔널 그룹을 훈련 할 것입니다.”
Jardim은 이전에 10 월에 Henry를 위해 길을 만들었지 만, 이전의 Arsenal 스트라이커의 통치는 비참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티에리 앙리는 모나코와의 12 번의 시도에서 두 번의 리그 게임에서 우승했습니다.
헨리가 캉에서 1-0으로 승리 한 첫 승리를 기록하기까지는 한 달 이상 걸렸지 만, 축하는 순간이 거의 없었다.
1998 년 월드컵 우승자는 최근 스트라스부르에 패배하면서 야당 선수의 할머니를 “창녀”라고 불렀을 때 심각한 우려를 제기했다.
그리고 그는 토요일 디종과의 충돌을 앞두고 이번 주 1 차 훈련에서 많은 선수들을 추방했다.
그는 기자 회견에서 “어제 (수요일) 훈련에 많은 사람들이 없었다는 것을 알아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디종에서 반응해야한다. 슬프게도 중요한 상황에 처해있다.
그는 “어느 시점에서든 클럽의 미래를 생각하는 것만이 아니라 클럽을 구하고 싶은 사람들이 필요하다.
Leonardo Jardim이 프랑스 팀에게 환상적인 복귀를 할 것으로 보인다.
프랑스에서는 선수들이 경기 도중 벤치 앞에서 자신의 선수 중 한 사람에게 외쳤다 고한다.
익명의 모나코 선수는 “몇 경기 전에, 그는 ‘그는 10 억 유로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니?’라고 외쳤다. 들었던 모든 대용품. 그가 선수들에게 보낸 메시지는 매우 부정적이었다. ”
그리고 집에서 컵 쇼크가 있은 지 며칠 만에 첫 팀 선수를 보유국으로 추방하겠다는 결정은 헨리를위한 마지막 짚이라고 판명되었습니다.
그의 첫 번째 임무는 곧 공식적으로 끝날 것이지만 BBC는 그 서스펜션은 형식적인 것이며 그가 이미 클럽을 떠났다고 보도했다.
해외스포츠북 가입정보 유로88 올레벳 원웨이 레벨벳 10x10bet
야구배팅 노하우 를 알아보자
농구배팅 노하우와 팁 에 대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