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스포츠 스포츠뉴스 포그바 테러
미드 필더가 소셜 미디어에서 인종 학대를당한 후 Man Utd 교육장 외부의 새로운 사인에 ‘POG OUT’공격 반달 즈 스프레이 ‘Pogba Out’
VANDALS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훈련장 밖에서 미드 필더가 소셜 미디어에 대한 인종 차별적 학대를 당하고 며칠 후 새로운 간판에 “Pogba Out”이라는 문구를 뿌렸습니다.
팬들에게 사인을하지 말라고 경고하는 경고 표시는 2 주 전에 세워졌지만 이미 선명한 붉은 페인트로 흩어져 있습니다.
Vandals는 Carrington 외부의 새로운 사인을 목표로 ‘Pogba Out’
점점 더 많은 지지자들이 영웅들을 만나기 위해 캐링턴으로 몰려 들면서, 유나이티드 공무원들은 외부를 공격하기 위해 사인을 외부에 배치해야했습니다.버추어스포츠
검은 색과 흰색 표지판은 “도로상의 위험으로 인해 선수는 사인을 멈추고 사인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오늘 아침 깡패는 “POGBA OUT”이라는 단어를 조용히 긁었다.
최근 늑대에 대한 페널티 미스 후 인종 차별 도발을 당했던 Pogba의 26 세에 대한 최신 학대 일 뿐이다.
지난 월요일 12 야드에서 실종 된 후 프랑스 스타는 병든 학대와 심지어 죽음의 위협에 시달렸다.
“논쟁”
유나이티드는 최근 온라인에서 악의적 학대 사건이 발생한 사람을 파악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Harry Maguire는 트위터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혐오. 소셜 미디어는 이에 대해 무언가를해야합니다 …
“개설 된 모든 계정은 여권 / 운전 면허증으로 확인해야합니다.
“사람들을 학대하기 위해 수많은 계정을 만드는이 끔찍한 트롤을 멈추십시오. @Twitter @instagram”
그리고 벳게임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지금은 충분히 @Twitter를 중지해야합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가족입니다. @paulpogba는 그 가족의 큰 부분입니다. 당신은 그를 공격하고, 우리 모두는 @manutd를 공격합니다.”
포그 바 자신도 나중에 트위터에 성명을 발표했다. “조상들과 부모님은 오늘 내 세대가 자유 로워지고, 일하고, 버스포츠배팅를 타거나, 축구를하기 위해 고통을 겪었습니다.
“인종 차별 모욕은 무지하며, 나를 강하게하고 다음 세대를 위해 싸울 동기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2016 년에 유벤투스에서 올드 트래포드 (Old Trafford)로 돌아온 후 팬들은 포그 바 (Pogba)로 나뉘었다.
그리고 그는 올 여름에 아시아에서 선전 임무를 수행하는 동안 “새로운 도전”을 원한다는 이벤트를 밝히면서 유나이티드 신자들을 더 멀리 밀었습니다.
레벨알 마드리드는 미드 필더를 위해 엄청난 돈을 벌기 위해 팁을 받았지만, 유럽 이적 시장에서 며칠 남았을 때 흔적이 식었습니다.
레드 데빌의 전설 피터 슈마이켈은 최근 올레 군나르 솔 스크 하 에르가 올 여름 토요일 크리스토 팰리스에서 2-1로 패한 뒤 죽은 나무를 팔라고 촉구했다.
그레이트 데인은 다음과 같이 트윗했다. “9 월 2 일까지 국제 이체 창이 판매 될 것이라는 희망이있다.”
해외스포츠 스포츠뉴스 코배트맨
해외스포츠북 가입정보 유로88 올레벳 원웨이 레벨벳 10x10bet
야구배팅 노하우 를 알아보자
농구배팅 노하우와 팁 에 대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