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스포츠 스포츠뉴스 웨인루니 플레잉코치로 EPL복귀
OVER TO ROO 웨인 루니 (Wayne Rooney), 램스가 QPR을 환영하면서 더비 덕아웃에 처음 등장
WAYNE ROONEY는 이번 주말 더비 덕아웃에서 그의 첫 모습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영국의 전설 인 34 세는 MLS에서 그의 시간을 마치기 전에 8 월에 선수 코치가되기 위해 18 개월 계약을배팅 했습니다.
웨인 루니 (Wayne Rooney)는 Derby가 경기장 안팎에서 영향을 미치려고합니다
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스타 루의 DC 유나이티드 계약이 만료되어 1 월부터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그의 코칭 업무를 중단시킬 수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으며 그의 첫 번째 기회는 토요일 더비 호스트 QPR로 올 수 있습니다.
필립 코쿠 (Phillip Cocu)는 자신의 플레이 오프 체이서 스 사이드가 13 위로 떨어 졌던 불쌍한 스타트를 극복하기 위해 새로운 추가를 환영 할 것이다.
램스는 어젯밤 풀럼에서 3-0으로 패하면서 5 번의 경기에서 3 번째 경기에서 패했다.
Aleksandar Mitrovic은 시즌 13 번째 골을 기록했고 Bobby Reid와 Tom Cairney도 목표로 삼았습니다.
Cocu는 다음과 같이 인정했다. “세트 피스에서 피하는 것을 피할 수 있다면 현재보다 더 많은 포인트가 있기 때문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6 분 후에 세트 피스를 다시 봐야하지만 실수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원하는 것을 가졌습니다. 그들은 선두에 서서 실제로 공격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그들은 우리를 꺼내려고 노력한 다음 Mitrovic과 힘을 합쳐서 짧은 경기를하고 미드 필더를 제자리에서 벗어난 다음 직접 경기를 할 수있었습니다. 그들은 멈추기가 어렵습니다.”
해외스포츠 스포츠뉴스 코배트맨
해외스포츠북 가입정보 유로88 올레벳 원웨이 레벨벳 10x10bet
야구배팅 노하우 를 알아보자
농구배팅 노하우와 팁 에 대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