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라탄 맨유와 계약종료 후 LA갤럭시로
즐라탄이브라히모비치 는 향후 LA Galaxy에 계약 할 예정이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그의 계약을 즉각적으로 종료 할 것에 동의 한 후에 베테랑 스트라이커의 MLS 로의 전환에 관한 발표는 금요일 이른시기에 이루어질 수있다.
그는 36 세의 나이로 길고 유명한 노익장 경력을 쌓을 가능성이있다.
즐라탄은 SNS에 “멋진 일들도 끝나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환상적인 두 시즌 보내고 나는 계속 나아갈 때입니다.
“클럽, 팬, 팀, 코치, 직원 및 내 역사의이 부분을 공유 한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즐라탄 맨유와 계약종료 최종 경기는 올드 트래포드에서 번리와의 박싱 데이의 충돌로 2018 년에 부상을 입었다.
유나이티드의 감독 인 무리뉴는 이달 초 이브라히모비치가 시즌을 끝내고 퇴장 할 가능성 이 있다고 말했다 . 그러나 유나이티드는 지난 2 월 클럽에서 거의 2 년 만에 퇴장했다.
“클럽의 모든 사람들은 그의 도착 이래 팀에 대한 그의 기여로 즐라탄을 감사하고 싶다. 그리고 미래를 위해 그를 기원한다”고 성명서에서 밝혔다.
이브라히모비치 부상
이브라히모비치 (Ibrahimovic)는 지난 여름 프리미어 리그에서의 첫 무대에서 심각한 무릎 부상에도 불구하고 1 년 연장에 합의했다. 그는 프리미어 리그에서 28 골을 기록했다.
전 PSG, 바르셀로나, 유벤투스, AC 밀란과 인테르가 11 월에 돌아 왔으나 7 경기 만에 출전했고 이번 달 초 그의 상태에 대해 물었을 때 무링요 감독은 ” 즐라탄 맨유와 계약종료 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의 마지막 시즌이라고 생각한다. 그 사람이 놀거나 멈추는 것은 매우 개인적인 결정이되어야합니다.
“잘못된 순간에 그 끔찍한 부상 만이 환상적인 몇 시즌을 마쳤습니다. 그는 우리와 함께 할 수 있었고 그렇게해야했습니다.
“그는 부상 당하지 않았다. 그는 기분이 좋고, 준비가 잘되어 있으며, 지금이 순간 팀을 도울 수있는 상태에 있다고 확신 하는가? 아니.하지만 그는 정직한 사람이고 챔피언이다. 그는 단지 ‘ 나는 그것을 위해 완전히 준비가되어있다. ”
이브라히모비치는 국제 축구에서 은퇴했지만 올 여름 러시아 월드컵에 복귀 할 것을 고려 중이다. 그 사이에 MLS 시즌은 이미 진행 중이며 LA 갤럭시가 3 월 31 일 LA 로컬 라이벌로 나설 때 즐라탄의 첫 번째 경기를 가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