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스포츠 스포츠뉴스 페르난도 토레스 은퇴
TERER FER CHANGE 페르난도 토레스는 18 년 동안 최고의 경력을 쌓은 후 35 세의 은퇴을 확정합니다.
페르난도 토레스 (35 세)는 그의 나이 35 세의 은퇴를 확인했다.
리버풀은 일요일 자신의 결정을 설명하는 기자 회견을 가질 예정이다.
페르난도 토레벨스는 18 년 만에 298 골을 기록한 후 부츠를 끊기로 결정했다.
첼시 팬들은 토레스가 트로피를 들어 올리는 이벤트 에 익숙해졌습니다.
첼시에서도 주문을 한 토레스는 2018 년 소년 시절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서 두 번째로 떠나고 나서 일본에서 뛰고있다.
그는 2007 년 스페인 수도에서 도착한 후 Merseyside에서 가장 기억 될 것입니다.
치명적인 스트라이커는 142 경기에서 81 골을 넣었고, 첼시는 2011 년 약 5 천만 파운드에 합류했다.
그의 모습은 4 년 동안 Blues와 함께 떨어졌지만 에이스는 여전히 챔피언스 리그, 유로파 리그 및 FA 컵을 스탬 포드 브릿지에서 들어 올렸습니다.
Torres는 스페인의 토너먼트 에서 110 득점을 올리며 38 골은 David Villa와 Raul에 의해서만 개선되었다.
히트맨의 경력은 AC 밀란과의 계약뿐만 아니라 아틀레티와의 2 번의 주문, 그리고 일본의 세이건 도수와의 2 시즌을 보냈다.
마드리드 태생의 토레스 – 월드컵 2 회 유럽 피언 챔피언십 우승자 -는 784 클럽 경기에서 260 타석을 쳤다.
조던은 첼시 팬이 트위터로 토레스에게 쏟아져 나왔다.
“바르카와의 그 골, 뮌헨에서의 승리 (우리는 전체 경기에서 1 코너 밖에 없었다) … 페르난도 토레스 첼시의 9 위!”
다른 블루스 서포터가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 “유럽의 왕, 추억의 감사 엘니뇨”.
그리고 Reds 팬은 다음과 같이 덧붙여 말했다 : “미래를위한 행운의 엘니뇨 최고.”
해외스포츠 스포츠뉴스 코배트맨
해외스포츠북 가입정보 유로88 올레벳 원웨이 레벨벳 10x10bet
야구배팅 노하우 를 알아보자
농구배팅 노하우와 팁 에 대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