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스포츠 스포츠뉴스 에릭센 무조건 떠난다
Christian Eriksen 반란군, 바르셀로나 또는 레알 마드리드로의 꿈 전환을 보장하기 위해 주당 2 억 파운드의 계약 체결
크리스티안 에릭슨은 보고서에 따르면 일주일에 20 만 파운드의 꿈을 La Liga로 사다리를 타겠다고 약속했다.
데인은 시즌이 끝날 무렵 계약이 끝나고 월요일 마감일이 끝나기 전토너먼트에 스페인으로 떠날 수 있습니다.
Christian Eriksen은 Spurs의 최종 계약의 배팅을 거부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스퍼스의 감독 인 모리시오 포체 티노 (Muricio Pochettino)는 마지막 3 개의 프리미어 리그 경기 중 2 개에서 에릭 센을 시작하는 것에 반대했다.
27 세인 Eriksen은 레알 마드리드에서 뛰고 자하는 그의 욕망의 이벤트 로 만들지 않았지만 Spurs가 장기적으로 그를 지키기위한 마지막 마지막 도랑 시도를 시작하는 것을 막지는 못했습니다.
벳게임보고서에 따르면 토트넘은 주당 20 만 파운드의 계약을 해리 케인 뒤의 클럽에서 두 번째로 높은 유료 선수로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Eriksen은 확고한 자세를 취할 준비가되었고 계약을 철회 할 수있게되었으므로 바르셀로나와 함께 싼 가격으로 떠날 수도 있습니다.
Spurs는 그의 머리에 5 천만 파운드의 가격표를 가지고 있었는데, 12 개월 만에 아무 것도 이용할 수 없다는 점을 고려해 지금까지 잠재적 인 구혼자를 내놓았다.
그들은 9 월 2 일 이전에 떠나기 위해 기꺼이 자신의 라이브 가치를 낮추고 자했으며 포치는 자신이 클럽에서 마지막 경기를했는지 알지 못한다고 인정했다.
그는 1-0의 충격으로 뉴캐슬 에서 홈으로 패한 후“모르겠다. 너무 어렵다.
“우리가 고칠 수없는 상황이라면 이런 상황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다루기가 어렵습니다. 어떻게해야합니까?
“[계약 관련] 문제는 주중에 [플레이어들]에게 영향을 줄 수있는 문제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상황은 프리미어 리그에서 발생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매우 역동적이고 강력한 팀 본딩을 만들어야하며 현재 우리 그룹의 상황이 여전히 그 점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Christian Eriksen은 레알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또는 유벤투스에서만 토트넘을 종료합니다…
해외스포츠 스포츠뉴스 코배트맨
해외스포츠북 가입정보 유로88 올레벳 원웨이 레벨벳 10x10bet
야구배팅 노하우 를 알아보자
농구배팅 노하우와 팁 에 대하여